다른 사람들이 배터리가 효율이 좋다~ 오래간다~ 하는 말이 있어서

저도 어제 저녁부터 오늘 오전까지

20시간 가량 충전을 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해봤습니다.


저의 아이폰6 플러스 배터리 사용시간의 대부분은 게임입니다. ㄷㄷ









나이트 메어라고 배터리 사용량 1위 앱은 G5 게임으로

주변을 탐색하여 물건을 얻은 뒤 그걸로 문제를 하나씩 해결해 가는 게임으로

숨은 그림찾기, 퍼즐, 방탈출 게임 같은 것도 들어있는

예전 플래시 게임 같은 종류인데요.

배경이 어두침침하기 때문에 밝은 화면을 사용해야 하므로

중간 이상의 밝기에서 게임했다는 점!!



어제 제 기억으로 한시간 반 정도 한거 같아요.

아이폰5 시절에 그정도 게임하면 2~30% 이상 소모 되었습니다.



그 아래 PCE.. 이것은 pulzze to the center of the earth 라는 게임으로

같은 색상의 블럭을 없애면서 땅을 파서 끝까지 내려가는 것으로

중간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아야 하는 형태인데

한번 시작하면 빠져나올 수 없는....ㄷㄷ 중독성 때문에

이것도 한 두어시간 한.......ㅎㅎ


그 밑에 No2g는 일러스트로직 퍼즐 게임.......이고...

암튼 게임이 거의 대부분인 상태라 배터리를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쓴다는 것을 감안하면..

오래 쓰는거 맞는 듯 합니다.



하루에 1번 배터리 충전하면 게임하고 인터넷을 해도!!

안심할 만큼이죠.


그래도 요즘은 샤오미 배터리 사는 분들 많던데..

저도.. 갈등 중이예요.

아무리 오래간다고 하더라도...

깜빡하고 100% 충전 안하고 나가게 될때가 있을테니까요.


아이폰 쓰면서 배터리 걱정을 이렇게 안한 적은 처음이라 요즘 행복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