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의 가장 기본이 되는 색상은 블랙 그리고 화이트 입니다. 가장 무난하기도 하지만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색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런 색에도 선호도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저는 블랙을 좀 더 좋아하지만 또 다른 사람은 화이트를 좋아하더군요. 단 두가지의 색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떤 모습인지 눈으로 보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이번엔 베가 LTE-A 개봉기를 화이트 색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앞서 베가 LTE-A 개봉기_블랙 편에서 박스, 구성품에 관련한 내용을 포스팅 했으므로 이번엔 전에 안썼던 증정용 플립 케이스를 위주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혹시 블랙 편을 보시려면 맨 아래에 제가 썼던 블랙 개봉기를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천한방은 포스팅에 큰힘이 됩니다.

 

 

 

1. 베가 LTE-A 개봉기 - 구성품& 디자인 

베가 LTE-A는 2개의 박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위의 상자는 제품이 들어있고 아래는 플립 커버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위에 있는 상자를 열어서 보자면 이런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현재 폰에 배터리를 1개 꼽아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1개만 보이는 것인데요. 3100mAh 용량의 배터리와 2개의 usb 포트가 있는 충전용 어댑터 등이 있고 색상은 흰색입니다. 이런 깔맞춤 참 좋네요.  

 

 

 

디자인도 찬찬히 다시 한번 볼까요?  일단 지문은 많아도 이해해주세요~

 

 < 전면부>

 

 <후면부>

 

 <하단부>

 

<상단부>

 

 <측면 - 볼륨버튼 부분>

 

 <측면 - 전원버튼 부분>

 

 

전제적으로 보자면 이런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기에는 블랙보다 화이트가 더 잘나와서 좋네요. 하지만  전면 카메라나 베젤과 화면 사이의 검은 테두리 등이 잘 안보이는 블랙이 더 좋다는 느낌? 아!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전면부를 확대해봤습니다. 검은색일땐 안보이는 구멍하나 보이시죠? 무서을 위한 구멍인가.. 싶은 느낌이.. 

 

 

이전에도 말했지만 전면부 하단에 소프트 키가 있습니다. 화면 밖으로 나왔기 때문에 이전의 베가와는 다르게 화면 전체를 그냥 통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버튼의 불은 3초 후면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있습니다. 

 

 

 지문인식도 하고, V터치 기능도 하는 후면부 입니다. 좀 더 선명하게 잘 보이죠? 개인적으로 이번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것은 vega 로고가 전면에 없다는 것입니다. 항상 폰을 보면서 왜 자꾸 앞에다 로고를 박나~ 했는데 없으니 더 깔끔하고 보기 좋지 않나요? 물론 뒷면에는 있어요.

 

 

 

 

2. 베가 LTE-A 개봉기 - 플립 커버

 

갤럭시S4 LTE-A 도 그렇고 LG G2도 그렇고 정품 플립 케이스와 관련한 이벤트를 합니다. 신청하면 준다는 형태로 하고 있는데요. 베가는 아예 처음부터 들어있습니다. 물론 이건 이전부터 그래왔던 거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처음부터 있으니 신청하고 도착할때까지 케이스를 안씌우고 불안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는 베가의 방식이 좀 마음에 들지 않나 싶네요. 아무튼 어떤 형태의 커버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보다 자세히 볼까요?

 

 

 케이스의 박스는 이런 색상이구요.

 

 

 증정품입니다. 서비스 비대상품이라고 되어있는데요. 한마디로 말하면 케이스가 불량이라도 교품이나 수리해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건 참고하세요.

 

 

 

그럼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후면의 카메라 부분이 뚫려있고 전면부에 네모 칸이 뚫린 상태 입니다. 

 

 

착용하고 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열면 폰이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닫으면 짧은 시간 동안 간단한 정보를 볼 수 있죠. 날짜나 시간 같은 거요.

 

 

어떠신가요? 괜찮지 않나요? 디자인이나 재질감도 마음에 드는데요. 그래도 좀 얇아보여서 아무래도 떨어트렸을 때 안전하다는 느낌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측면을 보면 버튼 부분이 여기라고 미세한 홈을 보여줍니다.

 

 

이 플립 케이스는 배터리 커버를 벗기고 이걸 장착하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뚜껑 부분이 얇습니다. 그립감에 큰 변화가 생기지 않는다고나 할까요? 

 

 

 

베가 LTE-A 개봉기 잘 보셨나요? 블랙에서 잠깐 G2와 크기 비교도 했었는데요 같은 색이 아니였기 때문에 잘 모를 수 있는 부분도 함께 보려고 다시 올렸습니다. 둘다 화이트인 상태로 말이죠.

 

 

 

 

화면 크기는 비슷해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제가 잘 못찍은게 아니면 베가 LTE-A가 0.4인치 크지만 좀 많이 커보이네요. 그리고 로고 보이시죠? 있고 없고의 차이. 개인적으로 로고가 그냥 LTE-A가 찍혀있는게 더 나은듯 합니다. 선명한 것은 같은 사진이 아니니 구분하기 어렵구요.

 

베가에서 엄청 신경을 쓰고 베가 LTE-A 만들었다 하기엔 어떻게 보면 옵티머스 G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 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있던 기능을 좀 더 보안했던 점을 보면 또 신경을 쓴것 같구요. 어떻게 보면 베가 LTE-A는 베가 넘버6와 비슷한 느낌도 듭니다. V터치라는 점, 크기가 큰 것도 그렇죠. 정말 확실한건 베가 아이언하고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이라는 점이구요.

 

튼튼한지 안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이전의 비슷한 크기의 제품들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발열도 제가 느끼기엔 비슷한 수준입니다. 크게 좋고 나쁘고 그런 건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아무튼 전제적으로 화면이 넓으니까 한번에 들어오는 정보량이 많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폰은 좀 커야한다 생각하신다면 베가 LTE-A도 괜찮다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좋은가 안좋은가는 자신의 기준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런 말은 생략합니다. 선택은 본인이 스스로 하는 것이니까요.

 

 

 

  사진으로 보는 베가 LTE-A 개봉기 (리뷰) 1. 블랙

 

 

 

 해당 개봉기는 무단도용과 복제를 금지합니다. 또한 이슈폰 블로그에서는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곳으로 가격 등에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이슈폰(issuephone.co.kr)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서는 그와 관련된 대답을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신고

+ Recent posts